‘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 한정판 출시
30대 한정 판매로 전국 전시장에서 선보여

지프가 제2차 세계대전 군용차에서 영감을 받은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를 국내 30대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특별 모델은 지프의 도전 정신과 개척 정신이 살아 숨 쉬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여주며,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한정판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 국내 출시
군용차의 특징을 담은 이번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는 지프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전국의 지프 전시장에서 3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군용차를 모티브로 한 강인하고 튼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가격과 특별 혜택
이 한정판 모델의 가격은 7천990만원으로 책정되었다.

그라나이트 크리스털 메탈릭 컬러의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을 기반으로, 별 모양 데칼과 여러 가지 액세서리 4종, 굿즈 3종이 포함된 총 3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디자인과 기능성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에는 무광 새틴 블랙 그릴,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 스테인리스 스틸 도어 실 가드, 모든 좌석에 그랩 핸들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스위스 아미 나이프, 지프 밀리터리 반합 세트, 밀리터리 ID 태그(군번줄) 등 다양한 굿즈 패키지도 제공되어 강인하면서도 터프한 외관을 완성한다.
성능과 기술 사양
기본 모델인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은 3.6리터 펜타스타 6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8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하여 최고 284마력, 최대 36kg·m의 힘을 발휘한다.
락-트랙, 풀타임 4WD,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렌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오프로드 플러스 모드 등을 갖추고 있어 우수한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스텔란티스코리아의 방실 대표는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는 과거 전장을 누비던 지프의 역사를 담아낸 모델로, 지프만의 헤리티지를 사랑하는 마니아들을 위한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지프의 정신과 가치를 담은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모델은 서울(청담, 강서, 서초)과 경기권(분당, 안양, 수원, 동탄, 일산, 의정부), 충청권(대전, 천안), 인천, 원주, 제주 등 전국 14개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