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도 충전된다!”…전기차 충전 맛집 ‘채비스테이’ 마포구 상륙

성실뉴스

7월 5일 서울 마포구에 ‘채비 스테이’ 충전소 오픈
카페, 식당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전기차 충전소

2024년 7월 5일, 전기차 충전 솔루션 전문 기업인 채비는 서울 마포구에 ‘채비 스테이’라는 새로운 충전소를 개장했다. 채비 스테이는 카페와 레스토랑을 포함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복합 문화 공간으로 설계되었다.

마포구에 문을 연 새로운 ‘채비 스테이’

마포구에 새롭게 선보인 ‘채비 스테이’ 충전소는 전기차 사용자들이 충전 시간을 즐겁고 유용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공간은 충전뿱 업서 크지 않은 영화관과 같은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전기차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충전 그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문화 공간

채비는 전기창 충전소를 단순한 충전 장소에서 벗어나 운전자들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환경으로 탈바꿈시켰다.

이 복함 문화공간은 운전자들에게 충전 시간동안 다채로운 활동들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편리한 이용 방법

채비 충전소의 이용 방법은 간편하다.

사용자는 채비 전용 앱을 통해 충전소의 위치와 이용가능 여부를 확인한늘, 충전기 앞에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NFC 기능을 이용해 충전을 시작할 수 있다. 충전이 완료되면 앱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확장 전략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채비는 미국, 일본을 포함한 여러 국가에서 충전 인프라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는 전기차 충치 인프라 프로젝트의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 이를 통해 채비는 전기차 충전기 시장에서 선도적 위치를 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기술 개발과 글로벌 시장 확대를 통해 전기차 충전 산업의 리더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채비의 이러한 전략은 전 세계 전기차 충전 인프라를 통합하고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지속가능한 모빌리티의 미래를 모양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