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핀 A110, 국내 첫 출시
경량 스포츠카 A110 기대감 상승

국내 자동차 마니아들 사이에서 각광받는 프랑스의 르노그룹 소속 고성능 브랜드 알핀의 대표 모델 A110이 국내 시장에 상륙한다. 이번 국내 출시는 매우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며, 희소성과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서울 성수동의 르노 전시장에서는 7월 8일부터 11일까지 특별 전시가 될 예정이다.
알핀 A110의 특징적인 디자인과 성능
A110은 뛰어난 조향성능과 강력한 가속력을 갖춘 경량 스포츠카다.

미드십 엔진 배치를 통해 균형 잡힌 주행성능을 제공하며, 운전자에게 짜릿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차량의 외관은 포르쉐 911이나 박스터를 연상케 하는 스포츠카다운 날렵한 실루엣을 자랑한다. 특히 공기역학을 고려한 디자인은 고속에서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실내 디자인 및 기능
A110의 실내는 운전자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센터콘솔에는 전자식 기어 버튼과 도어 유리창 조작 버튼 등이 간결하게 배치되어 있고, D컷 스티어링 휠과 함께 스포티한 클러스터가 돋보인다. 실내 곳곳에는 고급 소재와 섬세한 마감 처리가 곳곳에 적용되어 있어, 스포츠카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
A110은 경량화 섀시를 기반으로 만들어져 가볍고, 고성능의 주행능력을 발휘한다. 이 모델에는 1.8L 4기통 터보 엔진이 탑재되어 있으멑, 252마력의 강력한 출력을 자랑한다. 또한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매칭되어 있어 빠른 응답성과 부드러운 변속이 가능하다.
알핀 A110, 재미있고 짜릿한 드라이빙의 시작
알핀이 자랑하는 A110은 그 성능만큼이나 스포티한 디자인과 뛰어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국내 자동차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기대감은 높으며, 이런 특별한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가 매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프랑스에서 시작된 가격은 약 59,500유로로 우리 돈으로 약 8,887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