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가정의 달 맞아”…임직원 가족 공장 초청 이벤트 개최

성실뉴스

KG 모빌리티, 가정의 달 기념 특별 행사
평택 공장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KG 모빌리티(KGM)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평택공장에서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한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약 300명의 임직원 가족들이 참여하여, 생산 라인을 직접 보고 회사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가족 초청행사의 진행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참석한 가족들은 생산 조립 라인을 직접 체험하며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임직원과 경영진 간의 간담회가 열렸으며, 이 자리에서는 회사의 현황 및 궁금증을 해소하는 소통의 장이 마련되었다.

교양 강좌 및 가족의 참여

‘가정 생활의 지혜’라는 주제로 외부 강사를 초청한 교양 강좌가 진행되었다.

강좌에서는 개인의 성격을 진단하고 분석하여, 가정 내에서 책임 있는 행동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동시에 가정의 조화를 이루는 데에 도움을 주는 내용이 다뤄졌다.

다양한 체험 부스와 레크레이션

행사장에는 다양한 체험 부스가 마련되어 있었다.

레크레이션을 통해 가족 단위의 참여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냈으며, 이는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였다.

노사 문화의 구축 및 회사의 성장 노력

행사를 주최한 박장호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임직원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노사간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또한, 노동조합과의 협력을 통해 선진 노사문화를 구축하고, 임직원 및 그 가족들과의 유대감과 신뢰감을 형성하여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선목래 위원장도 가족 초청행사가 임직원들의 관심과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람을 통해 회사와 소통하고 화합하는 문화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것임을 약속하였다.